|
이번에 온에어한 TV 광고는 최상의 숙면 경험을 위한 매트리스의 핵심이자 기술력의 집약체인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을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분위기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씰리침대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TV 광고를 필두로 독보적인 기술력과 차별성을 통한 최상의 수면 경험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는 것에 집중할 예정이다.
광고의 주제인 포스처피딕은 ‘자세(Poster)’와 ‘정형외과(Orthopedic)’의 두 단어를 결합한 합성어로, 정형외과 적으로 가장 안정적인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개발된 씰리만의 고유한 매트리스 스프링 시스템이다. 지난 1950년에 씰리침대가 정형외과 전문의들과 협업해 세계 최초로 개발한 후 현재까지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진일보해오고 있는 시스템이다.
|
씰리침대는 이번 신규 TV 광고 론칭을 기념하고자 소비자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월 28일까지 씰리침대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 공식 대리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본사 관계자는 “정형외과 전문의들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씰리 고유의 ‘포스처피딕’ 기술력의 차별성을 전달하고자 이번 TV 광고를 기획했다”며 “올 한 해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수면 경험을 선사하는 씰리만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기술력을 알리는 데 중점을 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