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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로앤컴퍼니가 법률 서비스 플랫폼 ‘로톡’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3일 로앤컴퍼니는 ‘법률 고민 처음부터 로톡하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로앤컴퍼니는 배우 박성웅이 출연한 영상 2편을 공개하며 SNS, 옥외광고, 디지털 매채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을 법률 문제 발생 초기부터 변호사와 상담하면 더 쉽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메시지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회사 측은 “복잡한 법률 문제의 해결을 위해선 전문가의 도움이 필수적이지만, 법률 서비스의 높은 문턱으로 인해 법률 고민을 검색이나 지인 상담에 의존하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다”고 설명했다.
로앤컴퍼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로톡이 국민들의 사법 접근성을 향상하고, 법률 서비스 대중화를 실현한다는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변호사 상담료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연말까지 로톡 앱에 처음 로그인하는 모든 이용자는 50% 할인된 비용으로 15분의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할인되는 변호사 상담 비용은 로톡이 전액 부담한다.
김본환 로앤컴퍼니 대표는 “로톡을 통해 더 많은 국민들이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국내 1위 법률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국민들의 사법접근성을 높이고 법률시장 확대에 기여할 수 있는 활동들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