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임플란트人 잇몸관리는 ‘검가드’로”

나은경 기자I 2024.01.23 12:11:52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동아제약은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가 신규 광고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방송인 오상진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광고 모델로 함께했다.

동아제약은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의 새 광고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동아제약)


광고는 임플란트 시술 후 잇몸에 대한 관심도 줄어드는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잇몸 관리의 중요성과 검가드의 효능 효과를 강조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신규 영상은 TV와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에도 만나볼 수 있다.

검가드는 지난해 연 매출 100억을 돌파했다. 대표 제품 ‘검가드 오리지널’은 잇몸전용 구강청결제로 잇몸질환, 잇몸염증, 치주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검가드 오리지널에는 잇몸 염증 개선에 도움이 되는 글리시리진산이칼륨, 잇몸질환 원인균을 없애 주는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 충지 예방을 위한 일불소인산나트륨, 잇몸 보호에 효과가 있는 토코페롤아세트테이트, 판테놀 등도 함유돼 있다, 검가드 오리지널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과 진행한 임상연구에서 사용 6주 후 잇몸 염증 지수가 50.9%, 출혈 빈도는 56.9% 감소하는 결과를 확인했다.

동아제약 담당자는 “임플란트 시술이 끝난 안도감에 사후 잇몸관리에 자칫 소홀해질 수 있다”며 “신규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잇몸질환 관리의 중요성을 적극 알리겠다”고 말했다.

검가드는 전국 약국과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 동아제약 공식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브랜드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