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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로개척부터 판매수수료 감면, 운영 지원 등 소상공인이 안정적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지원을 펼쳐 자생력을 길러주는 것이 핵심이다.
샵에는 6만6000여 개 기업 176만개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전용관의 가장 큰 특징은 온라인시장 초기 진입을 돕기 위해 판매 수수료를 기존 대비 30%를 낮춰 부담을 덜어 준 것. 입점 소상공인들이 자생력을 키우고 안정적인 온라인 판매를 할 수 있도록 맞춤형 라이브 커머스(셀러)교육도 무료 지원한다.
또 5% 할인된 e서울사랑상품권으로 결재 할 경우에는 11번가 상품별 자체 최대 10%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샵에서 사용 가능한 ‘e서울사랑상품권’은 20일부터 총 356억원 규모로 구별 분산 발행 예정이다. 오픈기념으로 결제금액의 10%, 선착순 1인당 월 최대 2만원까지 상품권으로 페이백 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상품권은 비플제로페이 등 22개 상품권 결재 애플리케이션에서 1인당 월30만원까지 구매 가능하다. 페이백은 이달 23일 결재 분부터 선착순 지급한다. 행사 종료 후 1개월 내 일괄 제공한다. 이번에 구매한 e서울사랑상품권은 제로배달 유니온에서도 사용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