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듀하우스,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교육 어린이 교육 부문 수상

이윤정 기자I 2021.05.11 11:09:0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어린이 교육 전문 교사 공동체 ‘주식회사 에듀하우스’는 2021 대한민국 최고브랜드대상 ‘교육·어린이 교육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에듀하우스는 1971년 전북 지역 설립 이래 50여 년간 영유아부터 초등 어린이까지 아이에게 필요한 다양한 교육상품 판매와 프라이빗클래스(교육 프로그램)를 운영하고 있다. 2020년에는 전북을 넘어 세종, 대전, 강릉 등을 시작으로 전국 지역으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에듀하우스의 대표 교육 프로그램인 ‘프라이빗 클래스’와 ‘프라이빗 육아코칭’은 ‘유전자 지문 적성검사(GFAT)’, 카우프만 간편지능검사(KBIT2), 웩슬러 검사(K-WISC-V), 부모자녀관계검사(K-PRQ)와 같은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아이의 성향과 발달단계, 가족의 성향, 자녀와 부모와의 관계 등을 파악해 아이에게 적합한 맞춤교육을 제공한다.

(사진 제공=에듀하우스)
에듀하우스의 또 다른 교육 프로그램인 ‘몬테벨’은 아동의 연령에 따라 필요한 환경을 만들어 아동의 지능과 독립성을 추구하는 ‘몬테소리 교육’과 보고, 만지고, 느끼는 놀이활동을 통한 창의력 증진에 중점을 두는 ‘프뢰벨 교육’을 융합한 프로그램이다.

김영욱 에듀하우스 대표는 “에듀하우스는 어린이 교육 전문 교사 공동체로서 엄마의 마음으로 모든 아이들을 사랑하고, 아이 중심의 맞춤 교육 실천에 최선을 다할 것을 사명으로 여겨왔다”며 “이번 수상은 오직 아이들만 생각하며 최선을 다해 학습하고 교육한 결과로 아이들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노력하지 않았다면 이 순간도 없었을 것”이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지난 50년간 쌓은 교육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른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아이중심 맞춤교육 과정을 완성해 100년 교육의 미래를 열어가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