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레이어드 로고 티셔츠’는 ‘일루젼’ 기술을 응용해 티셔츠 안쪽 프린팅으로 간접 노출된 로고들의 조화가 돋보인다. 일루젼 기술은 유리병 안에 색감 있는 로고를 배치, 제품이 병에 담겨 있을 때 은은한 로고색을 띄우는 디자인이다.
두 브랜드가 만나 협업한 의미를 담은 ‘보틀 티셔츠’도 있다. 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최대한 제로베이스에서 디자인한 스트릿 패션 만의 자유분방함을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앱솔루트 홈’에서 샘플을 처음 공개한 뒤 일주일만인 15일 2층 숍인숍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앱솔루트 브랜드 창립 144주년을 맞아 1종당 144장만 한정 제작, 총 720장을 오는 31일까지 현장에서 판매한다.
널디는 앱솔루트와의 협업을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 김병훈 에이피알 대표는 “글로벌 주류 브랜드 앱솔루트와 함께한 이번 협업은 널디라는 브랜드의 진화를 의미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개성을 내는 브랜드와의 추가적인 협업으로 단순히 젊은 브랜드가 아닌, 여러 세대 목소리를 대변하는 젊고 건강한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