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키즈스콜레, 유·초등 수학교재 ‘더 그림책 매쓰’ 출간

김호준 기자I 2021.11.30 13:52:16

놀이성 강조한 ''홈스쿨링 프로그램'' 구성

키즈스콜레, 생활 속 수학 놀이터 ‘더 그림책 매쓰’ 출간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 유·초등 교육 자회사 ‘에스티키즈 키즈스콜레’는 수학 개념을 재미있는 이야기로 접할 수 있는 수학 그림책 ‘더 그림책 매쓰’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더 그림책 매쓰는 4세부터 7세 유아를 위한 수학교재다. 도서 40권과 구성품 10종이 포함돼 놀이성을 강조한 홈스쿨링 프로그램이다.

스토리북은 저명한 유아 수학교육 전공 교수 자문을 통해 수, 연산, 공간과 도형 등 총 6가지의 수학 기본 개념을 20권에 걸쳐 이야기로 설명한다.

플레이북은 다양한 이야기와 캐릭터가 등장하는 8권으로 구성된 문제 해결 워크북으로 수학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다.

또한 그림카드, 숫자카드, 모양조각, 화폐를 주제로 한 플레이키트 4종과 숫자와 쌓기를 배울 수 있는 나무 블록 2종, 숫자 포스터 및 독서 차트, 그림 딱지로 이뤄진 차트 3종, 플레이 가이드북 등 총 10종의 구성품이 있어 놀이를 통해 수학을 익힐 수 있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일상생활과 수학의 연계성을 강조한 교재로, 수학에 스토리와 놀이를 더해 수학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집에서 즐겁게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부모들이 가이드라인에 따라 아이의 학습을 지원한다면 홈스쿨링을 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