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러 애경의 온라인 직영몰 ‘AK BEAUTY’의 루나 매출 분석 결과 지난 2월 매출은 직영몰 오픈 초기 시점인 지난해 10월 대비 약 300% 이상 성장했다
애경은 루나의 이같은 성장세의 배경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꼽았다. 에센스 수분광 팩트, 롱래스팅 팁 컨실러 등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수차례 완판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애경 관계자는 “젊은 감각의 트렌드가 반영된 제품의 꾸준한 출시가 루나 브랜드 성장의 기반으로 작용했다”며 “향후 소비자들이 일상 속 나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구현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