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 캐릭터즈를 미디어 아트로…‘호텔 플로리아’ 7월 개막

김명상 기자I 2025.06.25 09:28:47

디스트릭트, 산리오코리아와 미디어아트 전시 협업
‘호텔 플로리아’, 여의도 IFC몰에서 7월 11일 개막
마이멜로디 50주년, 쿠로미 20주년 기념 공간 조성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디지털 디자인&아트 컴퍼니 디스트릭트(D’strict)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한 미디어아트 전시 ‘호텔 플로리아’가 7월 11일 여의도 IFC몰 MPX 갤러리에서 개막한다. 이에 앞서 오는 26일부터 티켓 플랫폼 피버를 통해 사전 예매가 시작된다.

‘호텔 플로리아’는 ‘자연이 피어나는 호텔’을 콘셉트로 한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로, 핑크빛으로 물든 초현실적인 공간 속에서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등 산리오 캐릭터즈가 총출동한다.

이번 전시에는 올해 50주년을 맞은 마이멜로디와 20주년을 맞은 쿠로미를 기념하는 특별 공간을 마련해 산리오의 감성과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다. 각 캐릭터의 개성과 취향이 반영된 테마 공간과 함께 풍성한 포토존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관람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며, 현장에서는 마이멜로디 50주년과 쿠로미 20주년을 기념한 ‘호텔 플로리아’ 한정판 인형과 키링, 랜덤박스 등 다양한 굿즈를 한정 판매한다.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26일부터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전시 정보 및 티켓 예매는 피버와 추후 오픈 예정인 ‘호텔 플로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TheBeLT

- 休~ 힐링 '장흥'…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웰니스 명소 - 억만 부처가 굽어보는 능선 따라가니…'엄지 척' 반기는구나 - 문체부·관광공사, ''2026 관광 오픈이노베이션'' 스타트업 모집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