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투브이, 블록체인 인큐베이션센터 개소

이재운 기자I 2019.01.22 10:17:28

이그드라시 플랫폼 이용 디앱 개발사 육성 지원

알투브이 인큐베이션센터 로고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업체인 알투브이(R2V)는 오는 25일 인큐베이션센터를 정식 개장한다고 22일 밝혔다.

알투브이는 ‘이그드라시’(YGGDRASH)라는 멀티체인 플랫폼과, 연계 암호화폐(토큰)인 이드(YEED)를 개발한 업체다.

알투브이의 인큐베이션센터는 효과적인 분산형 응용서비스(DApp·디앱) 개발사와 프로젝트를 육성해 ‘블록체인으로 세상의 모든 것을 디지털화하여 새로운 연결을 하고자 하는’ 미션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알투브이는 인큐베이션센터를 위해 다양한 업체들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참여 업체로는 소셜라이트, 펜타베이스 등 디앱 개발업체의 홍보·마케팅을 돕는 역할을 한다. 알투브이는 이들과 함께 얼라이언스 1기를 구성하고, 추가 제휴 업체를 물색한다.

서동욱 알투브이 대표는 “인큐베이션센터 내 개발사들이 개발에 전념할 수 있도록 런칭 이후에도 계속해서 파트너를 추가할 예정”이라며 “국내뿐 아니라 국외 프로젝트를 위한 파트너십 확장도 예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상화폐 광풍

- 앤드어스체인, 초기 채굴자 ‘앤드어스체이너’ 모집 성황리 마감 - 마이클조던, NBA스타 카드 블록체인 토큰사에 투자 - 한국블록체인협회, ‘가상자산 AML·CFT 실무과정’개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