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부터 19일까지 ‘아이나비 AIR for Kakao’를 다운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카카오초코,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또 10월 20일까지 ‘아이나비 AIR for Kakao’의 그룹주행 기능을 이용해 보고 사용후기를 남기면 매월 추첨을 통해 전용 거치대를 증정하고 있다.
‘아이나비 AIR for Kakao’는 카카오 계정과 연동해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가 특징이다. ‘그룹 주행 (ON AIR)’ 서비스를 통해 여러 사람이 동시에 길안내를 받을 수 있다. 여러 친구들과 함께 휴가지로 향하지만 각자 다른 곳에서 출발하는 경우 그룹방을 만들어 친구들과 목적지를 공유하면 실시간으로 각 친구의 현재 위치를 확인할 수도 있다.
전국의 유명 맛집, 명소 등의 정보를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앱 ‘카카오플레이스’와 연동도 가능하다.
팅크웨어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기능을 더해 ‘아이나비 AIR for Kakao’를 통해 단순한 길안내뿐만 아니라 다양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