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의 페이스북 ‘라이크 에이치(Like H!)’는 지난해 10월 개설 이래 약 1년 만인 지난주에 자동차 업계로는 최대인 11만 명의 팬을 확보했다.
이번 이벤트 참여 희망 고객은 현대차 페이스북에서 선택하는 ‘돌잡이 물건’을 예상해 선택하면 된다. 이를 맞춘 고객의 경우 총 365명에 주유상품권, 맞춤 USB, 음료 기프티콘 등 경품을 준다.
현대차 관계자는 “보다 색다른 고객 감동을 위해 다양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로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살아있는 채널 운영을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 페이스북 ‘Like H!’는 올해 국제비즈니스 대상(IBA)에서 국내 기업 최초로 베스트 페이스북 페이지 부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
▶ 관련기사 ◀
☞[마감]美악재에 휘청한 코스피, 낙폭 대거 만회
☞현대차, 파워트레인 담당에 김해진 부사장 발령
☞현대차, 1사1촌 결연마을 봉사활동 펼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