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C비티민워터, 패션리더 공략

이승현 기자I 2011.09.26 19:11:54

패션쇼 지원, 증정행사로 패션아이템 이미지 구축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퀄리C(Quali-C) 인증을 받은 100% 영국산 비타민C를 함유한 비타민음료 `데일리C 비타민워터`가 패션쇼의 런웨이 모습을 담은 TV광고와 연계해 대학생 패션쇼 지원과 무료증정 행사로 20~30대 패션리더를 공략하고 있다.

▲ 롯데칠성음료가 젊은층이 몰리는 홍대에서 `데일리C비타민워터` 증정 행사를 펼치고 있다.
데일리C 비타민워터는 지난 7월부터 대한민국 대표 패션모델의 런웨이 모습을 담은 TV광고를 론칭하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패션쇼를 지원하고 있다.

8월20일 전국 대학생 패션연합회의 정기 패션쇼를 시작으로 9월22일 경희대 디자인학과 졸업패션쇼와 23일 국민대 졸업패션쇼에 협찬사로 참여해 3000개의 데일리C비타민워터를 제공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밖에도 10월 말까지 홍대입구, 건국대학교, 신사동 가로수길, 압구정, 동대문 등 대학가와 번화가에서 40여회 4만여개의 제품을 무료 배포한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이번 패션쇼 지원과 대대적인 무료 배포 행사는 주요 타깃인 대학생들과 20~30대 패션리더들에게 데일리C 비타민워터가 단순한 비타민음료가 아닌 하나의 패션아이템으로서의 이미지를 각인 시키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롯데칠성, `아이시스 8.0` 체험단 모집
☞롯데칠성, `레쓰비` 브랜드 확장 나선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