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씨엔지니어링 신바이오틱스 스위치온은 TV홈쇼핑 쇼인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8년간 장기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 최유라쇼에서 유일한 유산균 제품이다. 고정 팬 층이 두터운 것으로 유명한 쇼퍼테이너 최유라 씨가 직접 사용하고 검증한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 사이에 신뢰도와 인지도가 매우 높다.
|
이러한 주원료는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고시형 유산균 19종 전부를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 유산균 제조기업 다니스코(Danisco·미국)와 로셀(Rosell·캐나다) 등이 보유한 특허 균주를 박용우 박사(강북삼성병원)의 자문을 기반으로 한국인의 장내 환경에 최적화되도록 배합했다. 비타민D 역시 글로벌 비타민 제조기업 디에스엠(DSM)의 프리미엄 원료만을 사용한다.
또 특수 열처리 동결 건조 사균체로 부원료까지 보강된 신바이오틱스 스위치온 플러스는 프로바이오캡 공법 및 유산균 보호 특허 코팅 기술 설계로 높은 안정성을 유지해 다양한 기능성 물질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 증식하고 정착하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에쓰씨엔지니어링은 사회적 책임 이행의 일환으로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해 환경 보호에 대한 동참 의지를 담았다. FSC 인증은 산림경영인증시스템으로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종이와 상품에 부여된다.
에쓰씨엔지니어링 관계자는 “EPC(설계·조달·시공) 본업이 올해 전년 대비 2배 이상 괄목할 만한 수주 실적을 거둘 것으로 예상되고, 공급이 수요를 못 따라가는 관절강내주사 카티졸을 기반으로 완전 자회사 셀론텍의 고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다”면서 “헬스케어 신사업 안정적 수익 기반 확대까지 가세함으로써 외형과 내실을 모두 챙기는 에쓰씨엔지니어링의 실적 업사이드를 열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