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넥슨, ‘천애명월도’ 신규문파 ‘종룡’ 추가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1.08.20 13:52:46
사진=넥슨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가 신규 문파 ‘종룡’을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11번째 문파 ‘종룡’은 장도와 단도 2개 검을 활용한다. 공격과 방어에 모두 적합하며 특수게이지 용린을 사용해 무공 스킬을 선보인다.

또한 신규 던전 ‘혈야탐유성’과 최고 등급의 T10 장비도 도입했다. ‘혈야탐유성’은 교왕, 월하명 등 강력한 보스들이 등장하는 레이드 던전이다. 클리어 시 T10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이나 ‘사매 전설 스킬 조각’ 같은 유용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밖에도 기상이변을 활용한 신규 모드 ‘연화지경’을 추가하고, T8 등급 이상의 PvP 장비를 강화하는 천문석 시스템을 적용했다. 더불어 기존 4개로 나눴던 맹회 시스템을 ‘청룡회’와 ‘천봉맹’ 양대 진영으로 개편했다.

이를 기념해 넥슨은 다음달 15일까지 누적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내 누적 접속일에 따라 ‘둥근 달 복주머니’,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 등 아이템을 차례로 제공한다. 20일 누적 출석을 달성한 이용자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만원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천애명월도’ 게임 내에서 다양한 여름맞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이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