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학교 경영학부, 2018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

박지혜 기자I 2018.01.16 11:05:03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숭실사이버대학교 경영학부(학부장 이진희)는 지난달 8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2018학년도 1학기 신ㆍ편입생 모집을 2월20일 마감한다고 16일 밝혔다.

고등학교 졸업자나 졸업 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이면 누구나 모집에 지원할 수 있으며,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 학점은행제를 통해 편입 학점을 충족시킨 경우 2, 3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다.

또 고교 내신이나 수능 성적에 관계없이 지원자들이 온라인에서 작성하는 학업계획서 70%, 적성검사 30%의 평가 기준을 적용해 오는 2월 26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합격자 등록은 28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이진희 숭실사이버대학교 경영학부 학부장은 “오늘날의 경영환경은 극심한 변화와 불확실성으로 과거와는 달리 자신의 경력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창업을 통해 스스로 사업체를 경영하겠다는 기업가정신이 필요하다”며 “우리 경영학부는 다양한 형태의 영리 및 비영리 조직체에서 경영관리자로 활약할 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해 실용적인 경영 지식과 함께 산업별 요구에 맞춘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숭실사이버대학교 경영학부는 전문적인 창업경영자 양성을 위해 지난 12월 외식창업경영을 특화 전공영역으로 개설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