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11회 대학생 경제유니버시아드 열띤 대장정 돌입!

편집부 기자I 2009.09.16 15:20:29

 
[이데일리 편집부] 이데일리와 한국경제교육협회, NHN, 이데일리TV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11회 대학생 경제유니버시아드가 지난 15일부터 8주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이번 대회는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각 부문별 대상에 장관상이 수여돼 경력활용으로 취업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세부내용으로는 ▲투자게임부문 / 기획재정부 장관상 ▲경제.정책 논술부문 /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상 ▲잉글리쉬 경제배틀부문 / 지식경제부 장관상 ▲UCC공모 / 노동부 장관상이 주어진다.
 
또한 수상자 44명 전원을 대상으로 면접을 통해 6명을 선발, NHN, 이트레이드증권, 이데일리 인턴십의 기회를 제공하고 장학금 및 해외탐방의 기회가 주어진다.

좋은 성과를 얻기 위해서는 사전참가신청을 통해 주제나 요구사항을 정확히 이해하고 본선에 임하는 것이 좋으며, 사전 준비와 계획을 통해 결과물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도 중요하다.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에 재학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대회 공식홈페이지(univ.edaily.co.kr)와 네이버 경제유니버시아드(euniv.naver.com)에서 10월 25일까지 참가신청을 받는다.

이번 11회 대회는 기획재정부, 교육과학기술부, 지식경제부, 노동부, 공정거래위원회가 후원하고 삼성, KB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 SK에너지, 이트레이드증권, 교보생명, 포스코, 현대카드, 동부제철, 하나금융그룹, 모두투어가 협찬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