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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률협회 마케팅 대상에 제일모직 선정

하수정 기자I 2005.04.25 16:50:10
[edaily 하수정기자]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5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 제일모직(001300)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제일모직은 고객과 시장의 중심에서 트랜드를 선도하는 통합적인 마케팅 활동을 수행했다는 평가를 받아 마케팅대상에 선정됐다고 능률협회는 설명했다. 부문별로는 `대교`와 `에이스침대`가 마케팅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웅진식품`이 브랜드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최우수상에는 `한솔교육`, `SK네트웍스`가 선정됐고, 디자인부문은 `시몬스침대`, 인터넷부문 최우수상은 `잡코리아`에게 돌아갔다. 능률협회 관계자는 “이번 마케팅 대상에서 수상한 기업들은 인터넷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통합 관점에서의 마케팅을 전개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한 시장 리더쉽을 확보했다는 특징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능률협회는 오는 26일과 27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관계자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5 대한민국 마케팅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수상 기업에 대한 시상식과 함께 국내 우수 마케팅 기업의 사례와 통합적 마케팅 전략 진단 수립 방안 및 발표회를 가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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