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싱가포르항공, 하나카드와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

피용익 기자I 2018.12.14 11:45:17
[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싱가포르항공은 하나카드와 마일리지 추가 적립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나 크로스마일 카드 회원이 오는 31일까지 하나 크로스마일을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 마일로 전환하면 추가 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만5000 크로스마일을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로 전환하면 4000 크리스플라이어 마일이 추가 적립되며, 3만 크로스마일 전환 시에는 8000 크리스플라이어 마일이 추가 적립된다. 추가 적립은 1회에 한해 적용되며, 중복 적립은 되지 않는다.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은 성수기, 비수기 차등 없이 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하며, 성수기에 출발하는 보너스 항공권 구매 시 추가 마일리지 공제 없이 비수기와 동일한 마일리지 차감만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지역(Zone)별 마일리지 차감율로 보다 적은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을 구매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타얼라이언스 A항공사로 일본, 홍콩, 대만 왕복 보너스 항공권 구매 시 타항공사의 마일리지는 4만 마일리지가 차감되는 반면,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은 2만5000 마일리지 차감만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가족, 친구, 연인 등 최대 5명까지 마일리지 수혜자로 지정하거나 보너스 항공권을 선물할 수 있으며, 30여 곳의 제휴항공사 탑승 및 싱가포르항공 그룹과 제휴된 전세계 200개 이상의 은행, 호텔, 여행 서비스 및 상점 등을 이용하여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