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국민銀, 새내기 장애대학생에게 디지털학습기구 전달

권소현 기자I 2017.04.19 10:05:18
[이데일리 권소현 기자] KB국민은행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올해 새내기 장애대학생 85명에게 디지털학습기구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지난 18일 서울 여의도 이룸센터 이룸홀에서 새내기 장애대학생들에게는 노트북을 비롯한 태블릿, PC센스리더(화면낭독프로그램) 등의 최신 디지털학습기구를 전달했다.

지난 2009년부터 총 1031명에게 디지털학습기구를 지원해왔으며 올해 1000번째 수혜학생에게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KB락스타블로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3000점을 추가로 제공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신홍섭 KB국민은행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대표, 이병돈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공동대표를 비롯해 장애대학생과 학부모 등 총 80여명이 참석했다.

신 대표는 “미래의 주인공인 학생들의 학습환경 편의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원하는 꿈을 펼쳐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홍섭(오른쪽) KB국민은행 소비자브래드전략그룹대표가 지난 18일 서울 여의도 이룸센터 이룸홀에서 새내기 장애대학생 85명에게 디지털학습기구를 전달한 후 이병돈(왼쪽)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공동대표를 비롯해 장애대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