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를 통한 마케팅을 핵심 주제로 하는 Digital Bites행사에서는 KFS의 오종욱 이사가 △프랜차이즈를 위한 효율적인 스타마케팅 도입 방안, 구글코리아의 김아윤New Business Consultant가 △프랜차이즈 마케팅에 비디오 그리고 YouTube가 필요한 이유, 구글코리아의 김미나Sr. Account Strategist가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기억해야 할 YouTube 마케팅 전략, 마지막으로 IGAWorks의 임현재 Google First Team Leader가 △YouTube 채널을 통한 마케팅 성공 전략이라는 주체로 각각 발표를 진행했다.
IGAWorks 미디어렙 사업부분 디지털퍼스트 장덕수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한 이번 Digital Bites 행사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됐으며, 5시부터는 저녁식사와 함께 네트워킹을 형성할 수 있는 별도 자리도 마련됐다.
한편, 이날 세미나에서는 국내 60여개 프랜차이즈 관계자들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