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제9기 뱅키스 대학생 홍보대사는 지난 2월 금융 및 마케팅에 관심 있는 열정적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해 최종 40명을 선발했다. 이들은 오는 10월까지 약 6개월간 뱅키스 브랜드 홍보활동과 함께 금융 서비스 체험 및 교육, 부서 탐방과 직원 멘토링 등 금융 지식과 실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활동기간이 끝나면 홍보대사 전원에게 수료증을 수여한다. 이중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과 한국투자증권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송상엽 한국투자증권 e비즈니스 본부장은 “한국투자증권이 준비한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대학생 홍보대사들에게 유익한 경험이 되기를 바라며, 아울러 뱅키스가 더욱 젊고 활기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있어 홍보대사들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BanKIS)는 전국 15개 은행 및 금융기관과 연계해 증권거래를 할 수 있는 온라인 거래 서비스다. 지난 6년간 290여명의 대학생이 뱅키스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활발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이어가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홈페이지(www.bankis.co.kr)나 뱅키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bankiszon1)을 참고하면 된다.
▶ 관련기사 ◀
☞한국證, 월지급식펀드 '노후의 품격' 이벤트
☞한국證, 투자권유대행인 어워즈 개최…우수 영업맨 포상
☞한국證, 9일 온라인 증권방송서 투자설명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