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플레이버로는 쿠키와 버터가 조화를 이룬 △쿠버쿠버, 고소함이 가득한 단짠의 향연 △너티피넛버터, 향긋한 멜론과 달콤한 망고를 더한 △멜로망고 등이 있다.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다양한 신메뉴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바삭한 크럼블 번 속에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시그니처 메뉴 아이스크림 버거와 최근 출시된 쌀맛 아이스크림에 김을 싸먹는 독특한 메뉴 아이스크김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스크김 관련 콘텐츠는 인스타그램에서 조회수 200만 회를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하루에 2000 스쿱을 판매하며 연이은 매장 최고 매출을 경신하고 있는 성수 본점을 시작으로 안국 플래그십 스토어, 더현대서울,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총 12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다.
뵈르뵈르 관계자는 “지난해 8월 본점을 오픈한 이후 약 7개월 만에 전국 12개 매장을 열며 빠르게 브랜드를 확장해왔다”며 “전국적으로 고객 접점 영역을 넓히고자 많은 고민 끝에 가맹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취향에 맞는 고품질의 아이스크림을 보다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가맹 사업은 브랜드IP를 소유한 ‘버추어컴퍼니’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베러먼데이코리아’가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