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는 경희대 경영전문대학원 EMBA 학과는 중소·중견기업 최고경영진 및 실무 관리자를 위해 운영하는 MBA 과정이다. 창의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글로벌 경영리더 및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한다.
이 학과는 사회 및 기업 내에서 활동하며 생긴 지식을 향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미래 경영 트렌드 및 글로벌 경영에 대한 통찰력, 현장의 문제 해결 방법 등을 제시하며 학문과 현장이 조화를 이루는 실용적 MBA 교육을 제공한다.
학업 및 현업을 병행할 수 있는 수업 스케줄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고경영자에게 요구되는 인문학적 소양을 함양할 수 있도록 인문학 및 자기계발 강좌를 제공하며, 동문 간 정기적 만남과 네트워킹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제공한다.
강재 경희대 경영대학원 부원장은 “EMBA는 경영전문 지식 및 인문학적 소양을 습득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신 경영사례를 통한 연구와 경영 역량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커뮤니케이션 및 리더십 역량 강화, 교류 협력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까지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현직 중소·중견기업 최고경영진 및 실무 관리자들이 보유한 경험과 새로운 지식을 결합하여 새로운 차원의 성취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곳이 바로 경희대 경영대학원 EMBA학과”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자 하는 신입생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경희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EMBA의 입학요강은 경희대 경영전문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