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은 헤어라인 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출시한다. 장점은 부각하고 결점은 보완하는 메이크업의 개념을 헤어제품에 적용한 것이다.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쿠션은 아티스트의 섬세한 기존의 터치감을 살려 구현한 부드러운 하트모양의 쿠션타입으로 빈모, M자 이마, 새치에 사용이 간편하며 특화된 벌집 핏 파우더로 가루 날림 없이 오랜 시간 촘촘하게 커버가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니하우스 헤어쿠션은 자연모와 어두운 모발에 어울리는 ‘다크브라운’과 염색모, 밝은 모발에 추천하는 ‘브라운’으로 구성돼 있다. 간편한 쿠션 타입으로 외출 시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물, 땀, 오일 3중 프루프 효과로 최대 38시간 동안 헤어 상태를 유지해 주는 헤어메이크업 제품이다.
제니하우스 비주얼디렉터 김현숙 대표원장은 “헤어 쿠션에 내장된 하트 모양 퍼프의 넓은 면을 이용해 넓어진 가르마와 빈모를 커버하고 퍼프를 뒤집어 모서리 부분으로 헤어라인과 구레나룻의 빈 곳을 채워 작고 또렷한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쿠션’은 21일 오전 11시35분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품 2개, 리필 3개, 특별사은품’으로 구성돼 상품평 작성 시 리필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패키지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