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양효석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폭스바겐 패밀리 데이 2007`을 오는 11월9∼10일 강원 하이원 리조트와 태백 레이싱 파크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폭스바겐 패밀리 데이 2007`은 폭스바겐 차종을 소유하고 있는 모든 오너와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며 부부, 자녀 등 가족 단위와 동호회, 일반 고객 등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강원 하이원 리조트에서는 환영 행사를 비롯해 골프, 패션 등 문화강좌와 아이들을 위한 놀이 기구 등이 운영된다. 올드 비틀, 구세대 골프 등 올드카에서부터 현재 라인업까지 모두 볼 수 있는 `폭스바겐 올드 앤 뉴` 전시회와 폭스바겐 마니아들의 열정이 느껴지는 `폭스바겐 드레스업카` 전시회도 진행된다.
태백 레이싱 파크에서는 자신의 차량으로 서킷 드라이빙을 체험 할 수 있으며, 카트 라이딩, 4륜 오토바이 트래킹, 바비큐 파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0월12∼19일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를 통해서 300명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17만원(차량 1대·성인 2인 기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