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월드와 서울스카이가 가을철을 맞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3~4인권을 최대 37% 깎아주고, 서울스카이 입장권은 2~4인권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11월 17일까지 카카오톡 지갑의 ‘카카오 톡학생증’을 인증한 학생에게는 어드벤처 종합이용권과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최대 43% 싸게 제공한다.
모두투어가 모빌리티 플랫폼 ‘무브(MOVV)’와 협업해 자택과 인천공항 간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두 프라이빗 전용 차량 서비스’ 기획전을 선보였다. 서울 및 경기 지역은 무료이며, 지방 출발 시 서울역과 광명역에서 무료 탑승이 가능하다. 최대 4인이 탑승할 수 있는 스타리아 또는 카니발급 차량이 제공된다. 서비스는 유럽 전 지역의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과 ‘시그니처블랙’ 프리미엄 상품에 적용되며 편도 이용도 할 수 있다.
노랑풍선이 자유여행객을 위해 ‘얼리버드 쿠폰어택’ 프로모션을 11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해외 항공권, 호텔, 투어·티켓 세 가지 부문에서 최대 10% 할인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항공권은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한다. 일반석은 10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비즈니스석은 40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할인된다. 호텔 부문은 최대 8%, 투어·티켓 분야는 최대 7% 할인 쿠폰을 준다. 일부 지역은 할인에서 제외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