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구상품으로는 수납침대인 ‘아임빅 수납침대 싱글형·노뜨 매트리스’ 상품을 28% 할인한 47만9000원에 판매한다. 생활용품은 ‘UV-C LED 칼도마살균블럭 3.0’을 50% 할인한 9만9000원에 내놓는다. 이 외에도 침실·거실·자녀 방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들을 할인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이달 말까지 ‘풍요로운 한가위 식탁 준비’와 ‘편안한 손님맞이 홈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생활용품 총 10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헹켈 즈윌링 모먼트 2종 냄비 세트’를 69% 할인된 8만9900원에 준비했고, ‘부드럽고 포근한 구름베개’는 52% 할인한 1만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매장은 추석 당일인 오는 10일을 제외한 다른 날은 정상 영업한다. 특히 안성, 고양, 광복, 하남점 4개 매장은 추석 당일에도 휴무 없이 영업한다.
현대리바트는 오는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추석 맞이 특별 행사를 연다. 행사 기간 중 소파, 옷장, 식탁 등 인기 가구를 10~50%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 제품은 천연 가죽을 적용한 ‘그란디오소 M’, 패브릭 소재의 ‘몰리세 소파’ 등이다. 가격은 최대 50% 할인해 4인 기준 각각 220만3000원, 115만5200원이다. 50만원·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H포인트 2만점·5만점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주방·욕실·붙박이장 등 온라인 전용 리모델링 제품을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주방과 욕실은 각각 5만원, 붙박이장과 중문은 각각 3만원의 할인 혜택을 준다. 여기에 행사 기간 중 주방과 욕실 온라인 상품을 300만·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5만원 추가 할인해주는 장바구니 쿠폰도 제공한다.
이와함께 현대리바트는 오는 18일까지 더현대 서울 4층에서 글로벌 아티스트 협업 가구 컬렉션 팝업스토어도 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영국 출신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인 ‘유니버설 에브리띵’(UE), 건축 및 실내 디자인 전문기업 ‘에이브 로저스 디자인’(ARD), 미국 출신의 산업 디자이너 ‘제프 웨버’(Jeff Weber) 등과 협업한 가구 컬렉션을 전시하고, 상담·판매도 한다.
신세계까사도 공식 쇼핑몰 ‘굳닷컴’ 특가 프로모션, ‘까사미아’ 보상 판매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굳닷컴’은 오는 13일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 및 소품, 주방용품 등을 특별 할인 판매하는 ‘굳즈 기빙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 일환으로 플레이팅·주방용품·추석선물·집 단장 가구 등 4개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까사미아 ‘에즈 라운지 체어’는 30%, 대만의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오브제 브랜드 ‘하오시’의 ‘철새 벽시계’는 15% 할인한다. 스타우브, 르크루제, 휘슬러 등 인기 주방용품과 식기류를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보상 판매 이벤트 ‘까사미아 익스체인지’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까사미아 가구를 구매한 고객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까사미아 가구와 동일한 카테고리 제품으로 구매 시 30%를, 다른 카테고리 구매 시에는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하는 가구가 기존 할인 행사 상품일 경우 추가 10% 할인까지 더해진다.
신제품 특별 할인 및 유럽 프리미엄 컬렉션 브랜드와 연계한 혜택도 제공한다.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선보인 캄포 1인, 1.5인 모듈 소파와 디자인·기능성을 강화한 신제품 ‘캄포 플러스’ 소파를 10% 할인한다. 또 캄포 클래식과 캄포 슬림 소파의 아이보리 컬러 구매 시 스페인 모듈 시스템 가구 ‘모블리스114(M114)’, 이탈리아 브랜드 ‘포인트하우스’의 제품을 최대 50% 특별가에 판매한다.
업계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