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지는 인근에 갤러리아 백화점과 이마트, 롯데마트, CGV영화관 등 생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또 천안·아산역에서 KTX를 이용하면 30분대에 서울·수도권 이동이 가능하다. 내년부터는 ‘천안~세종~청주공항’을 연결하는 수도권 전철 연장구간 건설이 본격화되며 ‘천안~당진’간 고속국도도 개통 예정이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로 개방감과 조망권이 우수하다. 또 가구별로 대형 팬트리와 안방 드레스룸, 냉장고장 및 시스템 선반 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수납 공간이 제공된다. 아울러 자녀들을 위한 키즈 클럽과 북카페, 휘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독서실, 게스트 룸 등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지하 1층에는 전기자동차 충전시설(1곳)도 마련된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충남에서 인구 유입이 가장 활발한 천안 내에서도 가장 인기 지역인 불당에 공급하는 마지막 분양 물량”이라며 “입지적인 장점과 1·2차 분양의 성공에 힘입어 고객 만족도 높은 상품 마련에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청약 일정은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다음달 1일 1·2순위, 2일 3순위 신청을 받는다. 입주는 2017년 3월(5차)과 11월(3차)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KTX천안아산역 인근(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63)에 있다. 1899-8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