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라놀로지의 이번 방송 역시 준비수량 1만 세트 전량이 매진됐다. 이로써 그라놀로지는 TV홈쇼핑 론칭 이후 4회 연속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
그라놀로지는 방송에서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시그니처(440g)’ 3개 세트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6종의 그래놀라(시그니처, 베리 뱅 띠오리, 카카올로지, 시나몬스터, 블랙 세서미, 더블카카오)로 구성한 홀리데이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그라놀로지 손원익 대표는 “지속가능한 식문화 및 건강한 먹을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소중한 가족과 이웃, 기타 감사한 분들을 위한 선물 수요가 맞물리며 완판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그라놀로지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다 많은 사람에게 건강한 먹을거리를 제공하고,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그라놀로지는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여의도 IFC몰, 더 현대 서울 등 국내 주요 백화점 및 프리미엄 마켓 등의 오프라인 매장 등 다양한 영역에서 판매라인을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