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케미칼, 임직원 자녀 초청 '패밀리 데이' 실시

남궁민관 기자I 2019.08.14 09:29:58
롯데케미칼 임직원 자녀들이 13일 열린 ‘패밀리 데이’에소 드론행사를 체험하고 있다.롯데케미칼 제공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롯데케미칼(011170)은 여름 방학을 맞은 임직원 초등학생 자녀 38명을 초청해 ‘패밀리 데이(FAMILY DAY)’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케미칼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가족 친화 행사다. 올해에는 4차 산업 중심 기술인 3D프린팅, 드론, VR(가상현실)등 재미난 체험을 통해 과학 기술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계기를 만드는 자리를 13일 진행됐다.

이날 오전부터 용산 전자랜드에서 4차 산업 혁명에 대한 강연을 시작으로, 실제 3D기계를 이용한 체험학습과 드론 비행, 가상현실 체험 등을 이어 나갔으며 오후에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애니메이션 전시를 관람했다.

김우찬 롯데케미칼 HR부문 상무는 “미래 인재들로 성장할 아이들에게 과학기술의 중요성에 흥미로운 접근을 하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뜻깊은 기억으로 남았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케미칼은 본사 이외에도 각 지방사업장의 환경에 맞게 배우자 초청 공연관람 프로그램, 직원 자녀 방학캠프, 신입사원 부모초청행사 등의 다양한 가족연계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가족친화 경영을 실시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