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소울앤뷰티, 올해는 더 많이 나누고 더 가까이서 소통할게요

이데일리TV 기자I 2016.01.15 14:09:09

대한적십자사 모금 캠페인 및 문화소외계층 공연 초대 지속적 후원 다짐

[이데일리TV] 화장품 전문기업 스킨소울앤뷰티에서 신년 첫 나눔으로 NewsCSV(문화·복지서비스기업)와 함께 대학로 예술마당에서 <스킨소울앤뷰티와 함께하는 나눔천사 공연캠페인, 연극 ‘웃음의 대학’>을 열어 문화소외계층을 초청하고, 대한적십자사 Red Cross Greeting 모금 캠페인을 위한 물품을 후원하는 등 나눔 확산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전은숙 대표이사는 “2016년 목표는 고객과의 만남과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성숙한 기업 문화의 기반을 다지는 것이다. 스킨소울앤뷰티 고객에게 외면의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사회적 약자에게 먼저 다가가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지닌 브랜드로 자리잡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실제로 고객과의 만남의 첫 주자로 김쥬쥬 작가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색조 브랜드인 쥬쥬쿠션 시리즈를 출시하였으며, 동화면세점 증축 리뉴얼에 맞춰 스킨소울앤뷰티 매장도 5층 화장품 전문 섹션으로 이동하여 새롭게 오픈 하였다.

스킨소울앤뷰티는 ㈜코리아코스팩의 화장품 제조 및 OEM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1년에 설립되어 ‘아이빌리뷰’, ‘온니온니’, ‘엑셀’과 같은 주요 제품 라인이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동화면세점, 올리브영(명동점) 등에 입점해 있는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로, 아시아최대 국제미용박람회인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베트남 미용 박람회’에 참가하며 해외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오는 2월부터 대한적십자사 Red Cross Greeting 캠페인(sr.redcross.or.kr)의 후원으로 사랑을 나눈 분들을 대상으로 행운을 전하는 이벤트에서 스킨소울앤뷰티의 아이빌리뷰 나눔상품을 만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