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SSR 보안 솔루션 파트너 협약

김관용 기자I 2015.05.11 11:37:14
[이데일리 김관용 기자] 굿모닝아이텍과 보안솔루션 컨설팅 전문회사인 에스에스알(SSR)이 동반성장을 위한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굿모닝아이텍의 자회사인 조인어스비즈는 에스에스알의 솔루션인 ‘솔리드스텝’과 ‘메티아이’를 판매하며 공동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특히 조인어스비즈는 보안 분야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에스에스알의 ‘테크니컬파트너’로서 시장 확대에 나선다.

에스에스알의 솔루션인 솔리드스텝은 서버, 네트워크, DBMS, WEB/WAS 등 IT 인프라에 대해 기존 정보보호 컨설턴트에 의해 수행되던 취약점 진단을 자동화한 솔루션이다. 국내 관련 법 및 컴플라이언스를 모두 만족할 뿐 아니라 기존 컨설팅에서 수행했던 경험을 토대로 총 1000개 이상의 진단항목으로 인프라의 보안관리를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티아이는 특허출원한 ‘휴리스틱’ 엔진을 탑재한 웹쉘 탐지 및 방어솔루션이다. 모의해킹 컨설팅에서 사용되는 자체 제작 웹쉘의 패턴 테스트를 비롯해 현장에서 수집된 패턴이 수시로 업데이트 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는 “CC인증을 받은 에스에스알의 솔리드스텝과 메티아이를 통해 고객 사업의 발전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석 에스에스알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보안 시장 확대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며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주찬(오른쪽) 굿모닝아이텍·조인어스비즈 대표와 정진석 에스에스알 대표가 협약 체결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굿모닝아이텍)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