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는 비옥한 삼각주라는 뜻을 지닌 ‘에스추어리(Estuary)’에서 유래한 이름으로, 화장품과 의약품을 결합한 ‘메디컬 뷰티’ 사업을 발전시켜 건강한 아름다움에 기여하고 업계의 개척자가 되겠다는 기업 소명을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스트라는 사명 변경과 함께 한글과 영문 기업 로고도 새롭게 발표했다.
임운섭 대표는 “에스트라는 남다른 가능성을 개척하는 메디컬 뷰티 선도 기업으로 필러 제품 ‘클레비엘’과 병의원 전문 브랜드 ‘에스트라’를 아시아 챔피언 브랜드로 육성해 2020년 메디컬 뷰티 아시아 챔피언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에스트라는 지난 2011년부터 ‘메디컬 뷰티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경영혁신을 지속해왔다. 메디컬 에스테틱, 병의원 전문 더마케어, 항노화, 코스메슈티컬, 비만·헤어·피부의학 등 5개 영역을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