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모다모다, ‘큐텐재팬’에 매장…“오픈 2주만에 판매 1위”

김미영 기자I 2024.03.20 11:14:27

일본 오픈마켓 큐텐재팬 내 브랜드스토어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등 입점
“2주 만에 전체 카테고리 판매 1위”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모다모다는 일본 오픈마켓 ‘큐텐재팬’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연 지 2주 만에 전체 카테고리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모다모다는 현재 미국, 중국, 동남아, 유럽 등 전세계 9개국에 진출하며 해외 판로를 공격적으로 모색해 나가는 동시에 일본 시장 내 온라인, 홈쇼핑 등 채널 유통망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근 자사 베스트 셀러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를 일본 아사히 TV의 장수 프로그램 ‘준 산보’ 홈쇼핑에서 론칭, 약 10분만에 1만4000여 개 이상의 판매하기도 했다.

홈쇼핑, 오프라인 마켓 등 일본 현지 소비자들의 수요가 검증됨에 따라 일본 최대 오픈마켓인 큐텐재팬에 브랜드 스토어를 열었고, 입점 2주 만에 큐텐재팬 전체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했다. 큐텐재팬은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 마켓으로, 지난 해 기준 회원 수가 2300만명을 넘어선 일본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번 큐텐재팬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와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 등 모다모다의 인기 헤어케어 제품이다.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는 대표적인 새치케어 샴푸로,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유럽 CPNP 인증 완료 및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 획득 등 안전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은 새치, 헤어 라인 등 국소 부위를 간편하게 커버할 수 있는 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전세대에 꾸준하게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큐텐재팬은 일본의 젊은 세대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오픈마켓인 만큼, 모다모다의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데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며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해외 시장에 선보이며 모다모다의 우수한 제품력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모다모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