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와인나라, 서울 주요 거점에 3개 매장 오픈...고객 접점 확대

윤정훈 기자I 2023.06.22 14:45:49

6월초 성수점, 시청점, 신용산점 서울지역 주요 거점에 3개 매장 그랜드 오픈
각 매장별로 고객의 필요에 맞춰 차별화된 와인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운영하는 리테일 샵 와인나라가 성수점, 시청점, 신용산점을 각각 오픈했다고 22일 알렸다. 이번 신규 오픈으로 총 운영매장은 10개로 늘었다.

와인나라 성수점 전경(사진=아영FBC)
성수동, 시청역, 신용산 3곳에 매장을 오픈한 것은 지난 2월 홍대점 오픈에 이어 두 번째이다. 와인나라는 올해 각 매장별로 고객의 필요에 맞춰 차별화된 와인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서울숲역(수인분당)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한 성수점은 고객의 특성에 맞춰 트렌디한 맞춤형 와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문을 열었다. 시청역(2호선) 9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시청점은 주요기업과 공공기관들과 인접한 만큼 직장인들이 평소 쉽고 편하게 와인을 접하며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신용산점은 신용산역(4호선) 아모레퍼시픽 본사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 직장인은 물론 이른바’용리단길’과 인접하여 유동인구가 몰리는 곳이다. 신용산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대표 품목들을 엄선하고 ‘용리단길’을 오가는 고객층의 수요에 맞춰 다양한 품목을 갖추고 있다.

3개 점포 오픈기념 행사로 특급 와인과 유명 위스키를 각 점포별로 한정수량 할인 판매한다. 샤또 마고, 샤또 슈발블랑, 사시카이아, 인시그니아, 오르넬라이아 와 같은 특급 와인부터 돔페리뇽, 크룩등 유명 샴페인까지 한정수량 할인 판매하며 맥켈란 18년, 글랜피딕 18년, 발베니 14년처럼 유명한 베스트셀링 위스키를 한정 수량 특가로 제공한다. 또한, 매장에 방문하여 현장 회원등록하는 고객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권휴 와인나라 대표는 “지난 2월 와인나라 홍대점에서의 성원에 이어 성수점을 비롯한 서울지역 주요 거점 3곳에 문을 열게 됐다”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는 만큼 와인나라는 앞으로 문화 기호품으로서 ‘와인’을 판매한다는 자부심으로 오직 고객의 완벽한 와인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