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평창올림픽 기념 여행사진공모전 특별상 접수

신정은 기자I 2017.02.28 10:05:56
[이데일리 신정은 기자] 대한항공(003490)은 여행사진 공모전의 특별상 부문 작품 접수를 내달 1일부터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제 24회 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 특별상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개최지인 강원도에 대한 범국민적인 관심을 유도하고자 ‘강원도의 아름다운 사계’ 또는 ‘강원도의 자연, 문화, 예술’을 주제로 6월 30일까지 4개월 동안 진행된다.

이번 특별상 ‘줌업평창’ 부문은 강원도 지역의 전통 문화, 숨은 명소, 맛, 멋, 사람 등 강원도에서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표현한 사진이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특별상 주제에 부합한 사진을 월별로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 하면 된다.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내·외국인 구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월별 해시태그는 ‘줌업평창’, ‘ZoomUpPyeongChang’ 뒤에 해당하는 월의 숫자를 조합하면 된다. 예를 들어 3월에 작품을 올리려면 ‘줌업평창3’ 또는 ‘ZoomUpPyeongChang3’를 적으면 된다.

대한항공은 매월 우수작 10점을 ‘월간 베스트’로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월간 베스트로 선정된 총 40점의 작품은 특별상 후보로 자동 선정된다.

일반상 부문의 작품 접수는 7월 중순부터 공모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본선 심사 후보작 중 총 10명을 선정해 특별상 대상 1명에게는 상장과 국제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일본·중국·동남아 노선 중 택1) 2매를 수여하고, 나머지 9명의 수상자에게는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수여할 예정이다.

대한항공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