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자이글, 서서하는 목베개 ‘넥시블’ 공식 커뮤니티 개설

박철근 기자I 2016.11.28 10:45:37

다양한 커뮤니티 개설로 고객 소통 강화
내달 11일까지 커뮤니티 개설 기념 이벤트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웰빙 아이디어기업 자이글(234920)은 서서하는 목베개 ‘넥시블’의 공식 커뮤니티를 개설하고 개설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cafe.naver.com/neckxible)를 통해 12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출석하는 출석왕, 넥시블을 열렬히 응원하는 응원왕, 넥시블을 소문 내는 마당발왕을 선발하는 방식으로 넥시블 공식 커뮤니티에 회원 가입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각 카테고리 별로 추첨을 통해 자이글 핸썸, 넥시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넥시블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자이글 관계자는 “넥시블의 공식 커뮤니티 카페는 고객과 좀 더 심층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공간”이라며 “어디서든 각종 디지털 기기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전체 메뉴는 △이벤트 △안내사항 △홈쇼핑일정 △뉴스 △넥시블 동영상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들이 넥시블을 쉽게 이해하고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이글 넥시블은 ‘휴식 같은 나만의 리무진, 서서하는 목베개’라는 콘셉트로 책상에 오래 앉아 있는 학생들의 허리를 지지해 공부할 때는 자세를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휴식을 취할 때는 편하게 책상이나 의자에 기댈 수 있게 도와주는 신개념 목베개다. 장시간 컴퓨터 업무로 고된 회사원부터 집안 일로 힘든 주부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타원형 지지대는 스틸와이어와 합성고무로 만들어 내구성이 강하고 원하는 모양대로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목베개 부분은 복원력이 뛰어난 메모리폼으로 만들어 통기성이 뛰어나고 사용감은 부드럽다. 벨크로(찍찍이)가 적용돼 자세에 따라 신속하고 견고하게 탈부착 할 수 있으며 지퍼타입으로 제작해 커버만 따로 세척할 수 있어 사용 후 관리도 편리한 장점이 있다.

자이글 관계자는 “이번 넥시블 공식 커뮤니티 카페는 제품관련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과 제품의 친근한 커뮤니티 장을 꾸리는 채널로서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 자이글만의 꾸준한 이벤트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자이글)


▶ 관련기사 ◀
☞자이글,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자이글, 넥시블 등 7개 제품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선정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