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양이랑기자] 능률교육(053290)의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인 `이티하우스(http://www.et-house.com)`가 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해 7월 런칭과 함께 월 1만원 정액제 회원 서비스를 선보인 이티하우스는 이번 개편을 통해 요금 체계를 개별과금제로 전환했다. 단과반과 종합반 개념을 도입하고 우수 수강생에 대한 보상 제도를 마련했다.
총 세 가지 코스인 종합반 강좌는 학습 목적에 맞는 `강(온라인 강좌 최소단위)`으로 재구성된 코스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100일 완성 100% 쿠폰 환급 코스`, `스파르타 코스` `북마스터 코스` 등 학습자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50여 개의 단과반 강좌는 토익, 토플, 회화, 청취, 영작, 중고등 등 총 9개 영역으로 분류된다. 수강 후 파이널 테스트를 실시해 합격 시에는 타 강좌 수강료 2000원 할인쿠폰을, 불합격 시에는 7일간의 복습기간을 준다.
전종성 능률교육 이러닝사업본부 상무는 "자신에게 꼭 맞는 강좌를 선택하기 어렵다는 지적이 많았다"며 "온라인 강좌도 쇼핑몰처럼 따져보고 고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티하우스는 이번 사이트 개편을 기념, 이날부터 오는 5월 1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 단과반 1만원 할인쿠폰 또는 종합반 2만원 할인쿠폰 중 한 가지를 제공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