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더미식 비빔면' 용기면 출시…편의점 여름시장 정조준

남궁민관 기자I 2024.05.29 11:00:48

"캠핑·여행·나들이 등 야외활동 시즌 겨냥"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더미식(The미식) 비빔면’ 용기면 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하림 더미식 비빔면 용기면.(사진=하림)


이번 제품은 지난해 선보여 큰 사랑을 받은 더미식 비빔면을 용기면으로 구현했다.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맛과 퀄리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뜨거운 물을 부어 4분간 면을 익힌 후 냉수로 5~6번 헹구어 내고 양념장을 섞으면 손쉽게 비빔면을 완성할 수 있다. 중량은 138g으로 봉지면 제품과 동일하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미식 비빔면은10가지 과일과 야채를 육수에 섞은 비법 양념장, 육수로 반죽해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 등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양념장은 육수와 볶은 고추, 동치미 국물로 만든 베이스에 자두, 매실, 사과, 배 등 과일 4종과 마늘, 양파, 생강, 무, 대파, 청양고추 등 채소 6종까지 총 10종의 과채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매콤, 새콤, 달콤한 맛을 냈다. 면은 육수를 넣고 반죽해 고소한 풍미가 살아 있으며 더미식만의 비법 레시피로 면이 툭툭 끊어지거나 빨리 불지 않아 마지막에 남은 면발 한 가닥까지 쫄깃하고 탱탱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캠핑, 여행, 나들이 등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더미식 비빔면을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림은 3년 연속 더미식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이정재와 촬영한 신규 더미식 비빔면 CF를 최근 공개하며 여름 시즌 비빔면 시장 공략에 본격적인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