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백종원이 우리나라의 대표적 여름철 별미 음식을 얼음정수기냉장고 LG디오스로 만들고 최고의 여름요리를 투표하는 내용이다. 특히 백종원이 요리 연구가답게 진지한 모습으로 음식을 만드는 장면과 경쾌한 느낌의 배경음악이 더해져 한 편의 요리대결을 보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LG전자는 이번 광고 콘셉트에 맞춰 다음달 16일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dios.lge.co.kr) 대표적인 여름요리인 냉면, 콩국수, 김치말이국수 중 최고의 여름 요리를 뽑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신의 SNS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백종원이 선보인 여름요리 BEST 3 중 최고의 여름요리를 댓글로 투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얼음정수기냉장고, 광파오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백종원이 전하는 여름의 맛 10’의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비빔국수, 미역오이냉국 등 여름 음식의 레시피와 백종원이 소개하는 요리 시 유용한 팁도 공개돼 있다.
LG 전자 관계자는 “각얼음과 얼음조각을 필요할 때마다 바로 제공하는 얼음정수기냉장고 LG디오스를 부각시키기 위해 최고의 얼음 요리를 뽑는 콘셉트로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특히 모델로 나선 백종원이 쉽고 간편한 레시피로 맛있는 음식을 조리하는 것처럼 얼음정수기냉장고를 통해 여름철 별미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는 메시지를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LG전자, 올레드TV 유통전문가 1500명 키운다
☞[비즈니스 X파일]①100년 만에 부활 모색하는 전기차
☞LG전자, 국내 최대 규모 ESS 통합 시험 설비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