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캠페인은 현대차 월드컵 공식 홈페이지(http://worldcup.hyundai.com)에서 글,사진, 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응원 메시지를 올리면, 대표팀의 브라질 현지 베이스캠프와 숙소에 설치된 4개의 대형TV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응원 메시지가 전송되는 이벤트다.
현대차는 다음달 8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328명에게 월드컵 공인구, 월드컵 공식 마스코트 인형, 월드컵 응원 티셔츠 등 푸짐한 브라질 월드컵 관련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월드컵 공식 홈페이지 참조)
현대차 관계자는 “최근 국가적 재난으로 많은 국민들이 슬픔에 빠져 있지만 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염원을 모아 이번 월드컵이 태극전사를 비롯한 온 국민이 서로를 응원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머니팁]하이투자證, ELS 2종 공모
☞환율하락 속도 가팔라 현대차도 '악'‥두달만에 美 또 찾은 정의선
☞부산모터쇼 폐막.. 이제부턴 신차로 '진검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