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국연합복권, 복권에 담긴 희망 공모전 '손가락! 꼼지락!' 개최

김성권 기자I 2013.07.01 14:02:58
[이데일리TV 김성권 기자]한국연합복권(대표 강원순)은 연금복권520 출시 2주년을 맞이해 복권이 주는 ‘희망과 기대, 꿈’을 느낄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2013 복권에 담긴 희망 공모전 ’손가樂! 꼼지樂!‘」을 7월 1일부터 개최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로 2번째 개최되는「2013 복권에 담긴 희망 공모전」은 웹툰, UCC, 캐릭터, 표어 등 4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기대, 희망, 꿈 등 생활 속에서 만난 복권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모집한다.

△웹툰 부문은 연금복권 및 즉석, 전자복권에 관련된 생활 속 이야기를 10컷 이내로 재미있게 표현하고, △UCC 부문은 복권과 관련된 재미와 희망, 기대의 메시지를, △캐릭터 부문은 연금, 즉석, 전자복권 각각의 특징을 잘 표현하며, △표어 부문은 연금복권의 건전함을 담은 재미있는 한 줄 메시지로 나타내면 된다.

참여는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공모전 참여는 레인보우 서포터즈 공식카페(cafe.naver.com/happybokgwon) 내 공모전 접수지원서를 작성해 한국연합복권(주) 공모전 공식 이메일(happybokgwon@naver.com)로 응모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7월 20일(토)까지 이며, 발표는 7월 30일(화) 레인보우 서포터즈 공식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강원순 한국연합복권 대표는 “연금복권 출시 2주년을 맞아 두 번째 개최하는 희망 공모전은 복권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고, 복권을 통해 재미와 희망, 기대를 느낄 수 있는 건전한 복권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마련하였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복권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겨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