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 장우산, 틴 키트, 하트 손거울, 텀블러 등 벤자민무어 특유의 감각적 색상들을 담아낸 상품들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릴레이 브랜드데이’에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인 프레딧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잇츠온’의 인기 밀키트 쿠폰을 증정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는 뷰티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는 아세페 소개 미션과 제품 구매 시 빙고판을 채워 추가 혜택을 받는 빙고 게임을 진행한다.
또 구매 건당 지급되는 응모권을 활용해 가전 제품과 메이크온 디바이스, 설화수 윤조에센스 등 인기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을 높일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아모레몰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의 협업 콘텐츠를 비롯해 찰스엔터, Soo 등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이번 아세페의 주요 이벤트와 상품들을 소개한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상무는 “아모레퍼시픽 창립 80주년을 맞는 해인 만큼 33개 브랜드의 역대급 혜택과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이번 아세페를 통한 색다른 뷰티 경험으로 올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