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짱구와 친구들의 우정’이 메인 컨셉이다. ‘방문하는 누구나 떡잎 마을 방범대 제 6의 멤버가 된다’라는 설정으로 기획돼 색다른 핫 플레이스를 찾는 MZ세대는 물론이거니와 어린 시절 짱구와의 추억과 향수를 가지고 있는 다양한 연령대에서 많은 발걸음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현장에서는 짱구 디자인을 입힌 ‘DNA 모터스’의 스쿠터를 비롯해 ‘삼양 짱구’ 스낵을 모티브로 한 한정판 삼양 짱구 파우치, 베스트셀러로 널리 알려진 ‘스파오’의 짱구 파마자 등 여태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이색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에서부터 짱구 인형과 어패럴 및 가방, 팬시, 굿즈 등 총 500여종에 이르는 ‘짱구는 못말려’ 관련 상품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짱구는 못말려’를 사랑하는 많은 대중들에게 보다 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다양한 기업과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 및 온오프라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지속 및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