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지난달 14일부터 28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큐 블레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참가신청을 받았으며, 추첨을 통해 1600커플(1인 2매, 총 3200명)을 선정했다.
이번 전시회는 고대 그리스 신화를 주제로 회화, 조각, 고대 유물 등 루브르 박물관 소장품 108점을 전시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에 늘 관심을 가져 주는 큐 블레스 멤버십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특별히 이번 행사를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특화된 프로그램을 마련함으로써 고품격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가 시행하는 멤버십 서비스 `큐 블레스(Q BLESS)`는 고객들의 품격(Qualified)과 서비스의 품질(Quality of Service)을 상징하는 알파벳 `Q`와 축복을 뜻하는 `블레스(Bless)`를 결합했으며, K9, 오피러스, 모하비, K7 고객들의 풍요로운 삶의 질과 행복을 기원하는 뜻을 담고 있다.
▶ 관련기사 ◀
☞기아차 "쏘렌토·스포티지 타고 워터파크 가세요"
☞기아차, 5월 내수·수출 판매 호조..총 24만대 판매
☞기아차, 5월 23만9599대 판매..전년比 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