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D마켓이 준비한 연말 홈파티 기획전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맞는 첫 연말을 앞두고 일찍부터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특히 지난해 12월 밀키트 판매량은 같은 해 11월 대비 50%가량 늘어날 정도로 연말 밀키트 수요가 크게 증가해 이번 기획전의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홈파티를 함께하는 모임 상황에 맞춰 혼파티용(1-2인용), 더블 홈파티용(2-3인용), 투게더 홈파티용(4-6인용)으로 판매 패키지를 구성한 점이 큰 특징이다. 연말 분위기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스테이크, 파스타 등 프레시지 대표 품목들을 담아냈으며, 최대 4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메인 패키지는 3종으로 준비됐다. 먼저 ‘솔로 홈파티 1인 패키지’는 홈파티 대표 메뉴 ‘부채살 페퍼 스테이크’와 진한 감칠맛의 ‘프레시몬스터 명란오일 파스타’ 2종이다.
‘더블 홈파티 2-3인 패키지’는 넉넉한 중량의 ‘탐나는밥상 부채살 스테이크’와 남녀노소 인기 있는 ‘탐나는밥상 미트볼 토마토파스타’, 함께 곁들여 즐기는 ‘그린올리브 치아바타’ 3종으로 메인 메뉴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투게더 홈파티 4-6인 패키지’는 부채살 스테이크와 탱글한 새우가 매력적인 ‘탐나는밥상 쉬림프 로제파스타’,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아메리칸 바비큐폭립’, 그리고 주류와의 페어링이 일품인 ‘복순도가 트러플흑임자 감자뇨끼’까지 총 4종으로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푸짐한 홈파티 차림이 가능하다.
프레시지 HD마켓 담당자는 “HD마켓은 연말을 맞이해 홈파티 기획전 외에도 경품 추첨 등 풍성한 혜택이 돋보이는 ‘메리빅세일 기획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