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지난 5일 GS홈쇼핑에서 매출 33억원(소비자가 기준 주문금액)을 기록했으며 행사 당일인 8일 오프라인 매장과 일주일간 특집전을 진행한 원더브라몰에서 3억5000만원 가량의 매출을 시현했다.
원더데이는 회사가 원더브라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5년째 진행하는 이벤트다. 매년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고객 관심을 끌고 있다. 회사는 11월 8일 ‘브라데이’까지 효과적인 데이 마케팅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김계현 사장은 “특별한 데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회사는 매출 증대와 신규 고객 유치에 도움이 된다”며 “앞으로도 쉽고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가깝게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