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킴벌리는 이번 라이브를 앞두고 50만 패드 기부를 결정했으며, 고객 참여에 따라 20만 패드가 추가로 한국여성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는 한국여성재단 및 해피빈과의 협업을 통해 보호시설 또는 그룹홈을 떠나 자립을 준비하는 20대 여성과 어려운 환경에 있는 10대 청소년 그리고 해피빈 공모사업을 통해 선정된 단체들에 약 70만 패드의 생리대를 기부할 예정이다. 이는 5600여 명의 여성들이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수량이다.
유한킴벌리는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2016년 153만 패드 기부를 시작으로 매년 100만 패드 이상의 생리대를 기부해 왔으며, 올해까지 총 850만 패드 이상의 생리대를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전달할 예정이다.
월경의 날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좋은느낌 신제품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국내 유일 무표백 100% 유기농 순면커버 적용) 제품과 통기성이 좋아 여름에 더욱 편안한 좋은느낌 린넨블렌딩 그리고 팬티형 생리대 좋은느낌 입는오버나이트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다양한 증정품과 선물 추첨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오랜 시간 생리대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선택해 주신 고객들께 보답하는 기회가 될 수 있어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며 ”매년 100패드 이상의 기부를 진행하고 있는 생리대 브랜드 좋은느낌의 선한의지와 이에 동참하고 있는 고객들의 따스한 마음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도 전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