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특강은 세종사이버대학교와 세종대학교가 공동 주최한다. 오는 9일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세종대학교 학생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참석대상은 토익이나 영어시험에 관심 있는 분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또한 참석자 50명에게 퀴즈와 추첨을 통해 ‘신토익백서’, ‘토익킹’을 무료로 배포하며 특강 후 김 교수의 친필 사인회도 진행된다.
이번에 공개 무료특강을 맡은 김대균 교수는 위키백과에도 소개된 바와 같이 “대한민국의 유명 스타 영어강사”이다.
김 교수는 2017년 1학기부터 세종사이버대학교에서 토익강의를 한다. 그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200여권의 토익 책을 출간했으며, 정기 토익 230여회 최다 응시자이면서 만점 강사이다. 토익 일본어판을 최초로 수출하였고 총 20여권을 수출하여 가장 많은 인세 수익을 받고 있다.
신 구 총장은 “세종대와 세종사이버대는 앞으로 학생들과 직장인들의 평생학습을 위하여 훌륭한 강사님들을 초청하여 무료특강을 계속 진행할 계획이다. 김 교수의 이번 특강은 영어공부 방법과 인생성공 특강까지 함께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면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영어공부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세종대는 대학에 주어진 우수한 인재양성과 국가발전 기여라는 주어진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강조했다.